노리박스 게임기 리뷰 (오락실 게임기_레트로 게임기)

 

가족들과 같이 즐기려고 레트로 게임기를 마련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애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모바일 게임과 유튜브 때문에 방에서 나오질 않네요.

그래도 가족들과 같이 하는 시간을 늘려 보려고 거실에 오락실 게임기를 하나 놓았습니다.

 

막내도 좋아하고 다들 같이 한 번씩 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습니다.

 

인터넷에 가격을 알아보니 대부분 비슷한 금액 대라서 저는 쿠팡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노리박스 게임기에 대하여 알아보시려면 해당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아래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제품에 대하여 알아보시면 됩니다.

noribox.modoo.at/

 

[노리박스 게임연구소 - 홈] 추억의 오락실게임기 전문브랜드 노리박스

믿을수 있는 국산오락기 노리박스 입니다.

noribox.modoo.at

 

저는 예전 오락실 감성으로 의자에 앉아서 하는 감성으로 32인치 강화유리 사이즈로 하였습니다.

참고로 의자는 별도로 준비를 해야 합니다.

제품을 고를 때 일반 팩이 있고 고급 팩이 있는데, 차이는 3D 종류의 게임 차이입니다.

아래 사이트에 가시면 지원되는 게임 종류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리스트 보러 가기]

 

고급 팩은 3천 개의 게임이 지원되는데, 다 해 볼 수도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쿠팡으로 주문하니 하루 만에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사진처럼 에어 비닐로 포장되어 왔는데, 포장지만 한포대가 나옵니다.

물론 파손 없이 보내기 위해 그런 거니 이해해야죠.

그리고 바닥에는 바퀴가 있어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포장을 제거 후 거실의 한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의자는 예전부터 집안에 굴러다니던 것 두 개 가져다 두었더니 

제법 잘 어울리네요.

사용 방법은 간단하게 설명서를 제공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동전을 넣어서 사용해도 되고, 버튼을 눌러서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하고 게임 리스트를 보니 3천 개의 게임이 실감이 나더군요.

넘겨도 끝이 없이 게임이 많습니다.

물론 즐겨하는 것만 하겠죠...

 

설정에서 최근 게임이나 검색을 할 수 있으며 게임 카테고리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검색은 모임이 안 나와서 어떻게 검색하는지 잘 모르겠더군요.

좀 더 사용법을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게임을 선택하면 오른쪽 화면에 게임 영상이 제공되어 어떤 게임인지 알 수 있어,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막내 녀석이 게임기가 오자 마자 이것저것 해보기 시작하네요.

휴대폰과 TV 외에 즐길거리가 하나 늘었네요.

예전에 제가 즐겨하던 게임을 알려 줘야겠네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