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헬로우 풀빌라 ┃ 강원도 횡성

구명조끼와 튜브중 일부는 펜션에서 비치된것입니다.

 

작년 여름에도 풀빌라를 다녀왔지만, 이번 여름에도 풀빌라를 선택하였습니다. 

최대한 가족들끼리만 편하기 쉴 수 있는 곳을 찾다 보니, 저희 가족에게는 풀빌라가 최적이라 생각하였습니다.

 

휴가 날짜를 맞춰 예약 가능한 풀빌라 펜션을 찾다가 예약한 곳이 강원도 횡성에 있는 헬로우 풀빌라였습니다.

 

총 4개의 룸을 운영하는 펜션으로 시골의 산아래 위치하여 조용히 지내다 오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여름 성수기라 예약하기도 힘들었습니다.)

 

펜션에 대하여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http://hellopension.co.kr/)

 

펜션 전경. 저희가 숙박한 룸은 사진의 첫번째 독채 건물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룸은 독채로 1층에 수영장과 스파, 주방, 화장실이 있으며, 2층에 침대 룸과 온돌룸, 화장실이 있어 여유 있게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다른 풀빌라는 미온수 요청 시 별도의 비용은 받는데, 이곳은 비용 추가 없이 상시 미온수를 제공하여 수영장 이용 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작년 풀빌라 여행 시 미온수 신청을 하지 않고 갔는데, 비가 와서 날씨가 덥지 않아 물이 차가워 수영장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였습니다.)

 

1층 수영장 전경

1층에 수영장과 주방이 함께 있다 보니 쉬면서 음식까지 같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펜션들이 테라스나 외부에 바베큐장을 마련하여 별도의 숯불을 유료로 제공하지만, 이곳은 주방에 전기식 그릴을 제공하여 시원하게 실내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편하였습니다.

(별도의 비용이 추가로 지출되지 않아 좋았습니다.)

 

예약 시 별도의 외부 바비큐장이 없어 조금 아쉬웠지만, 직접 전기그릴로 사용해 보니 원하는 시간만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실내에서 사용해도 되고 나름 장점이 많았습니다.

 

제트 스파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은 초기에 찍은 사진으로 아주 신축처럼 보이지만, 실제는 세월의 흔적이 있어 사진으로 보는 것과는 조금 틀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편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다른 풀빌라를 다녀올 때 생각하여 튜브와 놀 것들을 준비해 갔는데, 몇 개의 튜브와 구명조끼는 준비되어 있어 잘 활용하였습니다.

 

무더운 여름이었지만 수영장과 주방, 각 룸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시원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1층 주방

 

수영장에 여러가지 편의 용품을 제공하여, 수영장을 즐기면서 편하게 쉴 수 있어 좋았습니다.

 

2층 침대룸 / IPTV로 저녁에는 가족들과 영화를 즐겼습니다.

 

2층 온돌룸 / 면적도 넉넉하여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았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해당 펜션의 개별 룸 기준이므로 예약하시는 방에 따라 옵션은 틀리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지금도 블로그 글을쓰는데 막내가 사진을 보면서 다시 가고 싶다고 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즐겁게 즐긴 바비큐 사진도 올려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