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얼마 전부터 독서대를 하나 구매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전에는 책을 볼 때 불편하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최근 들어 불편하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360도 회전되는 독서대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구매한 지 한 달이 넘었는데... 그동안 사용해 보고 지금 글을 올립니다.
스틸리 360도 회전 높이조절 각도조절 독서대 책받침대 3in1 노트북거치대
▼ 상판은 MDF재질로 되어 있으며 프레임은 화이트의 철재입니다.
▼ 각도 조절과 높이 조절을 할 수 있으며 바닥이 고정된 상태에서 회전이 됩니다.
각도와 높이 조절하는 힌지는 상당이 뻑뻑합니다. 움직일 때는 불편할 수 있지만, 저는 고정되는 느낌이 좋아 안정적이라 생각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닥은 소프트한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 미끄러 지지 않고 잘 고정됩니다. 고정된 상태에서 회전은 소프트하게 잘 움직입니다.
▼ 측면에 있는 고정핀은 사용하지 않을 때는 뒤로 접어 둘 수 있으며, 위아래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책의 원하는 위치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하면서 이 부분도 좋았습니다. 고정핀이 필요 없을 때는 숨길 수 있기 때문에 3 in 1 이 가능합니다.
즉 독서대 하나로 책, 태블릿, 노트북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각도 조절 힌지가 뻑뻑하다고 했는데... 무거운 노트북 같은 걸 올려놓고 사용할 때 유리한 점입니다.
저는 노트북은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책과 태블릿을 사용할 때 무척 편리했습니다.
▼ 독서대 크기 보다 조금 더 큰 책을 올려 보았는데도 고정핀이 여유가 있습니다.
▼ 태블릿을 놓고 사용할 때 이미지입니다. 그림을 그리거나 동영상을 시청할 때 편리합니다.
저는 블루투스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하여 작업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나중에 하나 더 구매하여 노트북에 사용해 볼까도 고민 중입니다.
▼ 가끔 책상에서 다른 작업을 할 때는 키보드를 거치해 주는 역할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책상 위에 하나 정도 비치해 두시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